인간과 음악 그리고 오디오플러스, 오디오플러스 케이블은 음악에 대한 열정으로 제작되었습니다.
DAVINCI-1618B
상품코드 DAVINCI1618B
판매가격 175,000 3%
배송비 주문금액별 (무료)
길이 선택
주문수량
Pair

상품 요약

 

친환경 하이-엔드 오디오 케이블[Eco-friendly hi-end audio interconnect], 초고순도 단결정 무산소동선[ultimate purity with 7 Nines (99.99999% pure) and Single Crystal OCC (SC-OCC) conductors], 고유 브레이딩 기술에 의한 세 가닥 기하 구조[uniquely designed tri-braided geometry], 100% 천연 면섬유 유전체[100% pure natural cotton dielectric], 2중 편조 절연의 중공구조[AirBreath™ construction with double braided insulation], 개선된 신호의 순환[improved signal circulation], 티없는 매끄러움과 디테일의 탁월한 해상도[superb clarity with smooth details], 선재들간 상호간섭과 신호의 근접효과 차단[eliminated interference between strands and proximity effect], 낮은 유전율과 적은 유전체 손실[low dielectric constant and loss], 내부 공진과 진동의 최소화[minimized resonance and vibration], 마찰력에 의한 정전기 노이즈 흡수[controlled static electricity noise by friction], 타이트하게 밀착 연결되는 NEUTRIK Gold XLR 커넥터 채용, 케이블 외경 : 8.4 mm[8.4 mm outer diameter]

 

상품 설명

 

다빈치 1618은 인간과 음악, 그리고 자연 친화적으로 설계되었습니다.
오디오플러스 고유 브레이딩 기술에 의하여 초고순도 단선 세 가닥이 기하 구조를 이루는 다빈치 1618은 100% 천연 면섬유를 유전체로 사용하여 숨쉬는 중공구조[AirBreath™ construction]를 갖습니다. 이는 전통적인 케이블 기술의 범례를 깨뜨린 매우 독창적이고, 혁신적 공법에 의한 음악적 케이블로 오디오 세계에서 크게 주목 받고 있습니다.

 

케이블 구조는 어떤 음악적 결과를 나타내는가?
이미 잘 알려진 대로 모든 오디오 케이블은 표피효과, 선재들간 상호 간섭, 그리고 자기적으로 발생하는 도선의 근접효과를 가질 수 밖에 없으며 이러한 문제로 인해 소리는 중, 고역의 섬세함이 줄어 들고 디테일의 손실과 음장의 깊이가 감소하는 현상을 갖게 됩니다. 이처럼 내부 구조는 하나의 작은 회로처럼 작용해 결과적으로 케이블 음질에 직접 영향을 끼칩니다.
다빈치 1618의 세 가닥은 각기 교차하여 꼬이고 결합되어 그 형상이 마치 파도의 물결처럼 반복을 거듭합니다. 이것은 +, - 양극의 물리적 성질을 일정하게 유지시켜 선재들간 상호간섭에 따른 신호의 근접효과[proximity effect]를 철저히 차단합니다. 게다가 세 가닥 기하 구조는 개선된 신호의 순환[signal circulation]으로 음악의 세부에 이르기까지 티없는 매끄러움과 디테일에서 탁월한 해상도를 나타냅니다.
다빈치 1618은 이렇게 깊은 음악적 감수성과 좋은 음질 특성을 갖는 구성 요소들의 유기적 결합체입니다.

 

케이블 도체는 신호의 충실성에 큰 영향을 미치며, 유전체와 함께 케이블 지오메트리를 구성하는 첫 번째 요소입니다. 다빈치 1618의 단선 세 가닥 도체는 초고순도 단결정 무산소동선[7N SC-OCC]을 사용합니다.
SC-OCC는 산화물 입자가 거의 없어 산화물이 형성되지 않으며, 조직에 함유된 불순물마저 제거된 초고순도 도체로, 신호전송에 특성 순도가 대단히 높습니다. 한편 구리의 조직은 미세한 불연속성 입자구조를 가지고 있는데, 신호는 이러한 입자 사이를 지나면서 왜곡을 만듭니다. 그러나 결정-입계[grain boundary]가 완전히 개선된 단결정[Single Crystal] 구조는 맑고 투명한 신호의 연속적 흐름을 가능케 합니다. 이렇게 뛰어난 7N SC-OCC의 음질 특성은 하이-엔드 시스템에서 그 개성을 최고로 발휘합니다.

 

전도선를 감싸는 유전체 또한 케이블 음질에 큰 변수로 작용합니다.
외관에 잘 나타나 보이듯 다빈치 1618 세 가닥 단선 도체는 숨쉬는 유전체인 100% 천연 면섬유로 둘러 쌓여 공기와 공존하는 중공구조[AirBreath™ construction]의 표면을 이루고 있습니다. 낮은 유전율을 갖는 중공구조는 내부 공진과 진동이 발생하지 않으며, 마찰력에 의한 정전기 노이즈[static electricity noise]조차 흡수하여 신호 흐름에 어떠한 왜곡도 가하지 않습니다. 정전 전하로부터의 자유란 곧 전송 효율의 극대화로 결국 수준 높은 재생음악을 창조하는데 그 의미가 있다고 하겠습니다.

 

케이블 단말과 기기간 접점은 음악 신호의 경로입니다.
자칫 손실을 가져올 수 있는 케이블 단말은 숙련된 전문 기술자들의 수작업으로 처리되고, 마감되었습니다. 한편 모든 터미네이션은 시스템 음질을 약간 저하시키는 사실을 의식해야 하는데, 이것은 접속 품질과 음질의 깊은 상관을 의미하는 것입니다.
다빈치 1618B는 
진동에도 느슨해짐 없이 타이트하게 밀착 연결되는 NEUTRIK Gold XLR 커넥터를 채용하여 단자 접속에 따른 접촉강도에도 완벽한 품질을 보증하고 있습니다.
 

좋은 케이블은 어떤 일정한 규격에 근거한다거나 기술적 용어에만 의존해서 결코 설명될 수 없습니다. 케이블은 제각기 고유한 음질 특성을 갖는 요소들, 구조, 제작자의 음악적 체험, 그리고 사상과 신념에 따라 소리의 품질을 달리하기 때문입니다.
케이블이 시스템에서 음악적으로 어떻게 작용할지에 대해서는 자기의 귀를 믿어야 하며, 직접 들어보는 것이 케이블을 평가할 수 있는 유일한 방법입니다.
결국 좋은 케이블을 선택하는 것은 음악 애호가들에게 하나의 도전입니다.

 

상품 특징

 

■ 초고순도 단결정 무산소동선[ultimate purity with 7 Nines (99.99999% pure)

    and Single Crystal OCC (SC-OCC) conductors]
■ 고유 브레이딩 기술에 의한 세 가닥 기하 구조[uniquely designed tri-braided geometry]
■ 100% 천연 면섬유 유전체[100% pure natural cotton dielectric]
■ 2중 편조 절연의 중공구조[AirBreath™ construction with double braided insulation]
■ 선재들간 상호간섭과 신호의 근접효과 차단[eliminated interference between strands and proximity effect]
■ 낮은 유전율과 적은 유전체 손실[low dielectric constant and loss]
■ 타이트하게 밀착 연결되는 NEUTRIK Gold XLR 커넥터 채용

■ 케이블 외경: 8.4 mm[8.4 mm outer diameter]
■ 1PAIR [2가닥]

  

등록된 상품중에 원하시는 모델의 규격이나 사이즈가 없을 경우에는 오디오플러스닷컴으로
연락주시면 자세히 상담해드리고 신속하게 제작하여 배송해드리겠습니다.